사과의 효능! 사과 이렇게 먹으면 부작용이 있습니다

사과의 효능! 사과 이렇게 먹으면 부작용이 있습니다

애니114 0 1,731 2022.09.28 23:24
사과는 영양가가 높고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고 칼슘이 풍부하여 체내 과잉 염분 대사에 도움이 되며 사과산은 칼로리를 대사하여 하체 비만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사과의 영양소는 인체에 ​​쉽게 흡수되어 유황 성분을 용해시켜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생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1. 기억력 향상
사과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먹을 수 있으며, 특히 사과를 많이 먹는 어린이와 십대는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콜레스테롤 저하
사과를 많이 먹으면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혈압과 혈중 지질을 낮출 수 있으며, 사과를 적당히 섭취하면 중장년층에게 좋다.

3. 변비 완화
사과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사과에 함유된 유기산은 장벽을 자극하고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며 배변을 원활하게 합니다.

4. 아름다움과 아름다움
사과를 많이 먹으면 피부가 아주 매끄럽고 연약해질 수 있으니,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여자친구라면 하루에 사과 한 개 이상은 꼭 드셔보세요.

5. 체중 감량
사과의 사과산은 혈중 지질을 낮추고 지방을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밤 사과를 먹으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6. 평화로운 수면
사과에 함유된 인, 철분 등의 성분은 장벽에 쉽게 흡수되어 뇌에 영양을 공급하고 혈액에 영양을 공급하여 심신을 안정시키고 숙면을 취하는 기능을 합니다. 사과의 향기는 우울증과 우울증에 좋은 치료법입니다. 많은 냄새 중에서 사과의 향기는 사람의 심리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며 심리적 우울증 해소에 분명한 효과가 있습니다.

 

 

금기 사항 및 부작용

1. 사과코어는 먹지 않는다
사과코어에는 현기증, 두통, 호흡수 증가 및 기타 증상을 유발할 수 있는 소량의 시안화수소산이 포함되어 있으며 심한 경우 혼수 상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2. 해산물과 함께 먹으면 안 된다.
사과는 탄닌산을 함유하고 있어 해산물과 함께 먹으면 해산물의 영양가가 떨어질 뿐만 아니라 복통, 메스꺼움, 구토를 일으키기 쉽습니다.

3. 식후 바로 먹지 않는다
식후 1시간 후에 사과를 먹으면 소화를 촉진할 수 있지만 식후에 사과를 먹는 것은 소화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Comments